타코성형외과

GNB메뉴 열기 버튼

타코 스토리

220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타코스토리 목록
NO 썸네일 제목 작성일 조회
210 눈성형 절개눈매재수술 + 앞트임재수술 ,3way 뒤트임 재수술 후기 쏩니다 !

 

안녕하세요 ! 타코에서 절개눈매재수술 + 앞트임.3way 뒤트임 재수술 후기 남겨요~

저는 3년 전에 쌍꺼풀수술이랑 같이 앞트임 뒤트임 수술 받았는데,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쌍꺼풀 라인이 거의 다 풀린것 처럼 라인이 얇고 .. ㅠㅠ

앞트임 뒤트임은 수술 안받은 사람이랑 차이를 못느낄 정도로 붙은 상태였어요 

 

수술 전 모습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타코성형외과 오현배원장님이랑 상담을 받았는데,

처음 수술 자체가 제 눈 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채 수술이 된거라고 하더군요 ㅠ

사람마다 눈 뜨는 근육이랑 피부 처짐 정도가 다 달라서 수술도 개인에 맞게끔 수술을

진행해야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ㅠ

 

상담 받은 뒤 더욱 믿음이 갔고 그래서 절개눈매 및 앞트임,뒤트임 모두 재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아래 모습은 1일차 모습인데 약간 보시기엔 부담이 있을 수 있지만 생생함을 전달하기 위해^^

첫째 날에는 수술 직후라 눈이 많이 부어있던 상태였어요 ㅋㅋ

 

 

1일 차 모습

 

 

 

 

7일차 되니 조금씩 붓기가 빠지더라고요 , 저는 붓기는 좀더 빨리 빼려고 호박즙도 마시고 짠

음식을 거의 안먹었어요 ~ 짠 음식이 얼굴 붓는 원인이라 ㅋㅋ.. ^^

 

7일차 모습

 

 

 

 

1개월 차 모습

 

 

 

위에는 드디어 1개월 차 모습이네요 !

확실히 눈매도 진해지고 앞트임이랑 뒤트임이 이 전 수술 받은거와 달리

확실히 트여져서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 !

 

인상이 정말 이전과 달리 시원시원해진거 같네요 ^^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확실히 자리 잡을꺼같아요 !

 

이상 타코에서 절개눈매재수술 + 앞트임,3way 뒤트임 재수술 후기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2019-10-09
2019-10-09 27
209 눈성형 눈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남자분들! 걱정하지 마세요~ㅋ

 

안녕하세요! 남자라 이런 글 남기기 어색하지만 정말 만족스러워 수술후기 남겨요ㅎ

저는 28년 동안 무쌍으로 살아오면서 작고 답답해보이는 눈이 스트레스였거든요 ..

그래서 수술을 결심하고 친구 소개로 타코성형외과가 유명하다고

하길래 상담 후 원장님 믿고 바로 수술 예약했습니다. ㅎㅎㅎ 쉽지 않은 결정이였죠

제가 받은 수술은 절개눈매교정, 앞트임, 뒤트임 입니다.. 많이했네요..ㅎ

 

 

아래가 받기 전 모습이구요 .. 정말 지금 봐도 수술을 잘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수술 1일차 모습

 

 

 

 

 

수술 1주일 후 모습

 

 

수술 2주때 모습 입니다

 

 

수술 1개월 차인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인위적이거나 부자연스러운거 없이

붓기가 거의 빠지고 정말 자연스럽게 자리를 잘 잡았습니다. ㅎㅎㅎ

주변에서도 또렷한 눈매 때문에 이미지가 완전히 바꼈다고 하시는데,

이럴 줄 알았으며 더 미리 받았으면 하는 생각도 드네요,

 

콤플렉스였던 눈이 이제는 자랑하고 싶은 눈이 되었네요 ㅋㅋ

졸리고 힘없어 보이는 눈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남자들 !

더 이상 고민만 하지말고 타코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

 

 

 

2019-10-09
2019-10-09 22
208 눈성형 이래서 다들 사람들이 성형수술을 하는거군요 ^*^

성형수술하고 예뻐졌다는 얘기는 저랑은 먼 얘기인줄만 알았어요

그냥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들한테나 해당되는 얘기라고 생각했었는데

눈수술 몇개했다고 이렇게 달라지다니 진짜 너무너무 신기하고 진작 할걸 그랬다는 생각도 들고

그리고 수술 잘못되거나 마음에 안드는 경우도 많다던데 전 너무너무 다행인거 같아요!!

 

 

 

눈이 작은건 아닌데 별로 안예뻤었어요 ㅠㅠ

눈꼬리도 많이 올라가서 사나워 보이고 쌍꺼풀은 짝짝이구...

그래서 제가 받은 수술은 쌍꺼풀 매몰이랑 앞트임 뒤트임 입니다!!

 

 

수술 바로 다음날 사진이에요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누워서 시간 보냈어요 ㅎㅎ

 

 

이건 5일때 사진이에요 

얼른 붓기가 빠지기만을 바랬죠 ㅎㅎ

 

 

그리고 이건 최근사진!!

냉찜질 온찜질 번갈아가면서 신경써서 잘해준 탓인지 고작 한달만에 벌써 이렇게 붓기가 싹 빠지고 완전히 자리잡았어요!!

 

 

 

이랬던 눈이 이렇게 바뀌다니 정말 짱이죠!!

쌍꺼풀도 너무 자연스럽고 특히 앞트임뒤트임은 진짜 티도 안나요

인상도 많이 달라지고 여성스러워졌달까? 부드러워졌달까?

암튼 정말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ㅠㅠ 

2019-10-09
2019-10-09 19
207 눈성형 뒤트임 원래대로 돌아와서ㅠ 재수술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예전에 다른병원에서 뒤트임 받았는데 결국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더라구요ㅠ

제가 원한건 이런게 아니었는데........

근데 생각보다 저같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처음부터 잘 알아보고 받았어야했는데 ㅠㅠ

타코성형외과는 뒤트임 안붙는걸로도 유명하고 재수술로도 유명하다고 해서 재수술 받게됐습니다!!

 

 

재수술 하기 전 눈이에요

뒤트임 받은거라고 생각할수없죠ㅠㅠ?

 

 

 

 

요건 재수술 받고 일주일 됐을때 사진인데 그냥 참고하시라구 올려요

아직 실밥 뽑기 전이긴하지만 그래두 눈 모양이 예쁘죠?ㅎㅎ

 

 

 

 

최근 사진인 한달째 모습 입니다!!

눈꼬리 내려온거 잘 고정되어 있구요 절대 다시 돌아갈 일 없을거 같아요!!

지금 딱 마음에 들구 여기서 더 안올라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2019-10-09
2019-10-09 22
206 눈성형 쓰리웨이뒤트임 받았어용 *_*

눈이 엄~~청나게 작은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연예인들처럼 크고 예쁜눈을 가지고 싶었어요

평소에도 눈성형에 가장 공을 들일만큼 눈을 굉장히 신경썼거든요 T_T

근데 제 눈은 가로길이는 조금 짧고 눈꼬리는 올라간 그런 눈이라서 .. 뭐라고 설명해야될지 모르겠지만 암튼 제가 원하는 눈은 아니었어요 ㅠㅠ

혼자 셀카찍을때는 무조건 각도가 중요했고 친구들이랑 사진 찍을때는 마음대로 할 수가 없으니 못난 눈이 더 티나더라구요 ㅠㅠ 

 

요게 수술 전 모습인데 눈꼬리 부분을 잘 봐주세용

정면도 그렇지만 옆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눈 밑에 모양이 위로 올라가 있잖아요

 

다음은 과정샷인데 참고만 해주시고

수술전 사진이랑 제일 마지막 사진을 비교해주세요!!

 

일주일

10일

 

 이주일

 

수술전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눈 밑 모양 달라진거 느껴지시나요??

분명 위로 휙 올라갔던 눈꼬리가 완전 일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많이 내려오면서 뒤로 트여진거에요!

정면 측면 다 비교해보시면 달라진거 느껴지실거에요!!

눈이 더 커진것도 커진거지만 눈꼬리가 내려오고 뒤로 트여지니까 인상이 달라졌달까??

이미지가 훨씬 더 청순해졌어요! 정말 제가 딱 원하는 결과 ♡♡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 친구들한테도 엄청 추천할게요 타코성형외과!!

2019-10-09
2019-10-09 15